import math
class Point2D:
def __init__(self, x, y):
self.x = x
self.y = y
p1 = Point2D(x=30, y=20) # 점1
p2 = Point2D(x=60, y=50) # 점2
a = p2.x - p1.x # 선 a의 길이
b = p2.y - p1.y # 선 b의 길이
c = math.sqrt(math.pow(a, 2) + math.pow(b, 2))
print(c) # 42.42640687119285
import math
class Point2D:
def __init__(self, x=0, y=0):
self.x = x
self.y = y
length = 0.0
p = [Point2D(), Point2D(), Point2D(), Point2D()]
p[0].x, p[0].y, p[1].x, p[1].y, p[2].x, p[2].y, p[3].x, p[3].y = map(int, input().split())
def distance(a,b):
global length
di = math.sqrt(pow(a.x-b.x,2)+pow(a.y-b.y,2))
length += di
for i in range(len(p)-1):
distance(p[i],p[i+1])
print(length)
'BAS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덕타이핑 / 믹스인 (1) | 2023.11.19 |
---|---|
named tuple (0) | 2023.11.17 |
self (0) | 2023.11.17 |
추상 클래스 (0) | 2023.11.17 |
메서드 탐색 순서 (0) | 2023.11.17 |
댓글